본문 바로가기

먹었음 _ 맛집, 카페/전주, 전북 먹었음

<전주맛집> 깻잎 막회 전주혁신점 - 실하고 신선한 막회맛집 찾았다

728x90

아 모처럼 정말 마음에 드는 야식 메뉴를 찾아냈다. 재주문이 필히 예견되어있는 깻잎막회 전주혁신점 내돈내산 후기! 

 

 

깻잎 막회 전주혁신점 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21-13 1층 101,102호 깻잎막회 전주혁신점
매일 17:00 - 23:30

파워T 대문자T인 탬은 다정한 말은 못해도 다정한 배달은 종종 시켜준다.

스치듯 내가 먹어보고 싶다고 한 가게가 있으면 기억해 뒀다가 유난히 힘든 날 육퇴 후 집앞에 그 메뉴가 당도하게 몰래 주문해놓고는 함. 써놓고 나니 매우 스윗하네. 고맙읍니다 영감.

 

사실 깻잎 막회는 전부터 시키려고 시도했으나 향채에 매우 약한 그분이 못먹을 것 같아서 계속 밀렸음. 그런데 어떻게 시켜줬다라. 오 생각하니 또 고맙뜹니다 영감. 이날 저걸로 스트레스 다 풀렸었다..

 

주문하면 단촐하게 저렇게만 오고 왼쪽 상단에 보이는 저 훈민정음 써있는 용기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김치우동.

 

메뉴는 섞어깻잎막회 2인 (3만8천원)

 

이렇게 먹으라네.

나는야 찍먹파. 탕수육의 진리도 찍먹 모든 쏘스는 찍먹이 답이다.

부먹은 너무 뭔가 강요당하는 느낌이야...

여튼 나는 깻잎막회도 부먹으로 가겠다.

 

같이 온 우동. 김치우동은 투다리인데.. 엄마아빠 따라 가면 얻어먹어봤던 투다리 김치우동..

 

뚜껑열면 이렇게 한 상차림이다. 오, 생각보다 이거 정말 괜찮은데? 저 샐러드도 맛있고 날치알이며 해초 등등 구성품도 모자라지 않을만큼 여유있게 왔다.

 

무엇보다 맛있더라. 회가 예상보다 훨씬 신선했고 무엇보다 깻잎향이 많이 강하지 않았음.

이게 좀 아이러니 한데 나같이 향채에 완전 호호 인 사람들한테는 좀 아쉬울지 몰라도 깻잎이 범벅이 되어있다보니 분명 불호가 심한 사람들도 있겠다 싶었는데 적절하게 그 선을 잘 지켰다.

 

 깻잎향은 분명 나지만 깻잎에 절여진 맛은 아니다.

 

그리고 알려준 방버대로 먹으니 정말 더 맛있었음. 회만도 집어서 먹어보고 알려준 방법대로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알려준 방법으로 먹는 편이 더 맛있었음. 가끔 메뉴얼 그냥 대충 만든 느낌인 곳들이 있는데 이건 찐이구먼.

 

오히려 아쉬운건 김치우동.

기대한 맛과 전혀 스타일이 달라서 김치국수라면 맛이었다. 나름 이런 스타일도 슴슴하니 좋았지만

투다리 김치우동 생각하고 먹었다가는 좀 아쉬울 맛이다.

그래도 리뷰이벤트로 받은거니 감사히 먹었음. 회는 자칫하면 속이 차가워질 수 있는데 뜨끈한 우동을 리뷰이벤트로 주는 센스는 정말 높이 삽니다.

 

여튼 야식으로 부담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고 시키기 전에는 2인분 가격이 삼만팔천원이라 조금 망설였는데 먹다보니 꽤 괜찮은 양이었음.

 

섞어깻잎막회 말고도 광어, 숭어 깻잎막회도 있고 회덮밥이랑 물회도 팔더라.

기본을 잘하는 것 보니 다른 메뉴들도 기대됨.

 

결론 전주혁신에서 괜찮은 막회집 찾으시면 가시라. 매장에 안가도 배민도 된다.

 

<깻잎막회 전주혁신점>

○ 베스트메뉴: 깻잎막회

○ 재주문의사: ★★★★ (깻잎 호불호와 상관없이 맛있더라)

 

 

반응형